다음 중 지난 1주일 동안의 나를 가장 잘 표현해주는 문장을 하나 골라 해당란에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나는 가끔 슬프다. 나는 자주 슬프다. 나는 항상 슬프다.
나에게 모든 일이 제대로 되어갈 것이다. 나는 일이 제대로 되어갈지 확신할 수 없다. 나에게 제대로 되어가는 일이란 없다.
나는 대체로 무슨 일이든지 웬만큼 한다. 나는 잘못하는 일이 많다. 나는 모든 일을 잘못한다.
나에게는 재미있는 일들이 더러 있다. 나에게는 재미없는 일들이 조금 많다. 나에게는 재미없는 일들이 매우 많다.
나는 가끔 못된 행동을 한다. 나는 못된 행동을 할 때가 있다. 나는 언제나 못된 행동을 한다.
나는 가끔씩 나에게 나쁜 일이 일어나지 않을까 생각한다. 나는 나에게 나쁜 일이 일어날까 걱정한다. 나는 나에게 무서운 일이 일어나리라는 것을 확신한다.
나는 나 자신을 좋아한다. 나는 나 자신을 좋아하지 않는다. 나는 나 자신을 미워한다.
잘못되는 일은 보통 내 탓이 아니다. 잘못되는 일 중 내 탓인 적이 많다. 잘못되는 일은 모두 내 탓이다.
나는 자살을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자살을 생각하지만 그렇게 하지는 않을 것이다. 나는 자살을 하고 싶다.
나는 때때로 울고 싶은 기분이 든다. 나는 울고 싶은 기분이 든 날이 많다. 나는 매일 울고 싶은 기분이다.
간혹 이 일 저 일로 해서 성가실 때가 있다. 이 일 저 일로 해서 성가실 때가 있다. 이 일 저 일로 해서 늘 성가시다.
나는 사람들과 함께 하는 것이 좋다. 나는 사람들과 함께 있는 것이 싫을 때가 있다. 나는 사람들과 함께 하는 것을 전혀 원하지 않는다.
나는 쉽게 결정을 내리기가 어렵다. 나는 어떤 일에 대한 결정을 내리기가 어렵다. 나는 어떤 일에 대한 결정을 내릴 수가 없다.
나는 괜찮게 생겼다. 나는 못생긴 구석이 약간 있다. 나는 못생겼다.
나는 별로 어렵지 않게 학교 공부를 해낼 수 있다. 나는 학교 공부를 해내려면 많이 노력해야 한다. 나는 학교 공부를 해내려면 언제나 노력하여야 만 한다.
나는 잠을 잘 잔다. 나는 잠들기 어려운 밤이 많다. 나는 매일 밤 잠들기가 어렵다.
나는 가끔 피곤하다. 나는 자주 피곤하다. 나는 언제나 피곤하다.
나는 밥맛이 좋다. 나는 밥맛이 없을 때가 많다. 나는 밥맛이 없을 때가 대부분이다.
나는 몸이 쑤시고 아픈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 나는 몸이 쑤시고 아픈 것에 대해 걱정할 때가 많다. 나는 몸이 쑤시고 아픈 것에 대해 항상 걱정한다.
나는 외롭다고 느끼지 않는다. 나는 자주 외롭다고 느낀다. 나는 항상 외롭다고 느낀다.
나는 학교생활이 재미있을 때가 많다. 나는 가끔씩 학교생활이 재미있다. 나는 학교생활이 재미있었던 적이 없다.
나는 친구가 많다. 나는 친구가 좀 있었지만 더 있었으면 한다. 나는 친구가 하나도 없다.
나의 학교성적은 괜찮다. 나의 학교성적은 예전처럼 좋지 않다. 예전에 무척 잘하던 과목도 요즈음 성적이 뚝 떨어졌다.
나는 다른 아이들처럼 착하다. 나는 마음만 먹으면 다른 아이들처럼 착할 수가 있다. 나는 절대로 다른 아이들처럼 착할 수가 없다.
분명히 나는 진심으로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 나를 진심으로 좋아하는 사람이 있을지 확실하지 않다. 나는 진심으로 좋아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나는 나에게 시킨 일을 대체로 한다. 나는 나에게 시킨 일을 대체로 하지 않는다. 나는 나에게 시킨 일은 절대로 하지 않는다.
나는 사람들과 사이좋게 잘 지낸다. 나는 사람들과 잘 싸운다. 나는 사람들과 언제나 싸운다.